본문 바로가기
[향수 추천] 당신의 마들렌/당신의 마들렌 시즌 1

[향수 추천]당신의 마들렌 시즌1 : 아코송이 님의 마들렌

by 남푸가 최고다 2021. 6. 10.

1.화려하지 않은 들꽃의 수수함(소박함) 2. 아이보리 플라워의 우아함 3. 과하지 않은 깔끔함 4. 편안하고 따뜻한 느낌을 지닌 향기

묶은 머리로 치면 너무 힘줘서 묶은 올림머리도 아니고, 지저분하게 막 묶은 머리도 아닌 대충 묶은 것 같은데 튀어나온 머리도 자연스럽고 깔끔한 느낌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추가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공간의 사진도 넣었어요.

가장 좋아하는 카페 'Small Welcome'인데 카페 이름처럼 유명하지 않지만 소소한 행복과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동네 카페예요. 주인 언니가 그림을 그리는 분이셔서 작은 소품 하나하나 직접 그리시는데 그 공간에 대한 정성이 느껴져서 굉장히 좋아하는 곳이에요. 평소에 진한 화장은 하지 않고, 여성스러우면서 네추럴한 분위기를 좋아해요.

느긋하고 웃음이 많은 ISFP형이고, 아기자기한 소품(그릇 같은)을 좋아해서 주위 사람들은 아기자기한 걸 보면 제가 생각난다고 하더라구요.

아코송이님에겐 부드러운 꽃 향기, 여성스러운 파우더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향수를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보내주신 사진을 보면서 Base note에 Sandalwood가 들어가 하얀 크림 같이 부드러운 동시에 맑은 느낌을 갖는 향으로 시향 해 보았어요.

제품 별로 제가 시향해 본 경우는 Tested 그렇지 않은 경우엔 No test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첫 향수로는 Narciso RodriguezNarciso Poudree를 소개 드립니다Laurijn Bijnen를 모델로 흔하지 않은 아름다움높은 자기 확신을 표현한 향 이라고 하는데요. 장미, 자스민, 머스크, 부드러운 나무 향이 어우러져 아코송이 님이 원하신 우아하고 깔끔한 아이보리 색의 이미지를 담고 있다고 느꼈습니다.

다음은 Byredo의 Blanche입니다. 

이 제품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흰색'을 표현한 향수로 흰 장미, 수국 향에 알데하이드 향이 더해져 투명하면서도 포근한 공기의 느낌을 받을 수 있는 향수입니다.

이 향수를 제작한 Ben Gorham은 순수하고 단순하지만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지닌 특정 여성을 생각하며 Blanche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아래 제품들도 시향 해 보세요.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ference : Fragrantica, Olfastory




728x90

댓글